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딘딘 합류 '세상에 이런 일이'vs부진 '놀뭐', 오늘(3일) 동시간대 첫 맞대결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6-03 11:20 | 최종수정 2023-06-03 11:21


딘딘 합류 '세상에 이런 일이'vs부진 '놀뭐', 오늘(3일) 동시간대 …
사진=각 공식 홈페이지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가 주말 시간대로 옮기며 MBC '놀면 뭐하니?'와 맞붙게 됐다.

1998년 첫 방송 이후 25년 만에 주말 시간대로 전격 이동하는 '순간포착'은 그동안 평범한 우리 이웃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려내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새롭게 개편되는 '순간포착'에는 기존 MC인 임성훈, 박소현, 이윤아 아나운서와 함께 새 MC로 가수 딘딘이 합류해 힘을 보탠다.


딘딘 합류 '세상에 이런 일이'vs부진 '놀뭐', 오늘(3일) 동시간대 …
1
딘딘은 개편 첫 녹화에서 "어릴 때부터 즐겨봤던 프로그램의 MC가 돼 영광이다. '순간포착'이 더 장수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 오늘 방송되는 '순간포착'에서는 평화로운 닭장에서 일어난 끔찍한 사건과 오른팔이 섬유종으로 뒤덮인 김봉명 씨의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개편 후 방송 시간은 오후 6시 50분으로, 6시 25분 방송하는 '놀면 뭐하니?'와 동시간대 맞붙게 됐다. '놀면 뭐하니?'는 최근 4%대 시청률을 전전하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어 두 프로그램이 어떤 경쟁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