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미나 "♥17살 연하남 사귀면 돈 많이 드는 이유" ('필미커플')[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3-23 09:06 | 최종수정 2023-03-23 09:11


미나 "♥17살 연하남 사귀면 돈 많이 드는 이유" ('필미커플')[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미나가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을 위해 플렉스 했다.

22일 유튜브채널 '필미커플'에서는 '연하남 사귀면 돈 많이 드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미나와 류필립 부부는 영상과 함께 "친한 동생이 결혼식을 해서 축가를 불렀다"면서 "브이로그 올리면서 많은 분들께서 응원도 해주시고 댓글과 좋아요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하루의 일상을 공유한다는것이 너무나도 즐거운 요즘입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저희들이 17살 차이가 나지만 사랑으로 나이를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그 진심이 여러분들께 전달되는 것 같아 너무나도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라고 덧붙였다.


미나 "♥17살 연하남 사귀면 돈 많이 드는 이유" ('필미커플')[종합…
이후 미나와 류필립 부부는 동대문에 쇼핑을 하러 나섰다. 미나는 "남편이 옷을 신경 안 써서 좀 멋쟁이로 변신시켜 주고 싶다"라고 쇼핑몰을 찾은 이유를 밝혔다. 이어 류필립에게 "맨날 칙칙하게 입잖아? 사람들이 관심을 안 주잖아? 그럼 팬도 없잖아. 일도 없잖아. 그런데 여보가 만약에 멋있게 하고 다니잖아? 그러면 무대에서 또 멋있잖아? 그럼 또 일이 들어오잖아. 행사가 들어오잖아"라며 깊은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돈이 정말 너무 없어도, 빚지면 안 되겠지만 있는데 굳이 아끼지 말자고"라고 했고, 류필립은 "역시 멋있다"며 감탄했다.

여러 벌의 옷을 고른 후 미나가 카드를 내밀었다. 고맙다는 말에 미나는 "여보가 멋있으면 나도 좋아요"라고 화답했다. "이쁜 옷 많이 사요. 예쁜 옷 많이 입고 다녀요"라고 덧붙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