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약사 영숙, 플러팅 장인…영철→영수와 오각로맨스 예고 ('나는솔로')[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00:03 | 최종수정 2023-03-09 00:12


약사 영숙, 플러팅 장인…영철→영수와 오각로맨스 예고 ('나는솔로')[종…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13기 약사 영숙이 불도저 직진녀 면모를 보였다.

8일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3기의 솔직 로맨스가 전파를 탔다.

정숙, 영자, 옥순에게 선택을 받은 인기남 상철은 세 사람과 함께 3대 1 데이트를 했다. 상철은 식사를 마친 후 계산을 하려고 했지만 지갑을 두고 오는 바람에 옥순이 대신 계산했다. 상철은 "내가 이런 실수를 하네"라며 당황했다.

다음 장소 카페에서 상철은 계좌이체로 계산을 해결했다. 먼저 시작된 옥순과의 1대 1 대화에서 상철은 "우리 둘만 알았으면 하는 얘기들이 있어서 아쉬웠다"고 전한 후 "숙취에 좋은 한약"이라며 한약을 선물했다. 이에 옥순이 "인터뷰할 때 (호감 상대를) 계속 상철님이라고 말해왔다"고 하자 상철은 "감동이다. 그런 줄 몰랐다"고 말했다. 옥순은 "(호감 상대를) 계속 바꿨네"라며 의심했고 상철은 이렇다할 말을 하지 못했다.


약사 영숙, 플러팅 장인…영철→영수와 오각로맨스 예고 ('나는솔로')[종…
옥순은 "카페 배경이 좋아서 상대가 멋있어 보였다. 저보다 다른 분에게 마음이 있을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 하나 싶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정숙과 영자도 상철과 데이트를 마친 후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고 반응했다. 다만 정숙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호감을 드러내겠다 했고, 영자는 고민이 많은 모습이었다. 상철은 "오늘 데이트한 분들에 대한 호감은 대동소이했다. 영자님에게 호감이 가장 크고, 데이트 안한 분 중에서 현숙님에게 호감이 크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현숙은 영수와 음식점으로 가는 차 안에서, "내가 좋아하는 취향"이라며 거침없이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영수는 "읽혀버렸네. 다른 여자들은 몰라야 하는데"라며 티키타카 대화를 이어갔다.

하지만 영수는 데이트 후 "죽이 잘 맞는 것 같아 이성적인 느낌도 있었지만 소울메이트 같았다. 친구인가? 연애인가? 싶었다. 연애했을 때 우리가 맞을까 싶다"며 물음표를 보였다. 반면 현숙은 "무지 좋았다"며 엄청난 호감을 드러내 두 사람 사이 조금 엇갈린 기류를 흘렀다.

영식과 영숙의 데이트도 분위기는 좋았다. 데이트 후 속마음 인터뷰에서 영식은 "제 이상형과 부합하는 분"이라며 "영숙님 한 분을 깊게 알아가보고 싶다"고 밝혔다. 영숙은 "적극적으로 표현해 주셔서 좋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다. 영철님, 상철님과도 얘기를 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약사 영숙, 플러팅 장인…영철→영수와 오각로맨스 예고 ('나는솔로')[종…

0표를 받아 멤버들을 숙소에서 기다렸던 영철은 영자를 마주하자, 따로 불러 이야기를 나눴다. 영철은 "첫인상은 영자님을 언급했는데 상철님에게 가지 않았나"며 다소 서운한 마음을 어필했고 "나이를 안 보고 저를 봐줬으면 좋겠다. 얘기 많이 하고 밥도 먹고 싶다"며 호감을 표현했다. 영자는 "용기 멋있다"며 활짝 웃었다.

다음날 영호는 제작진이 낸 퀴즈에 가장 솔직하게 답해 슈퍼데이트권을 받았다. 영호는 고민 끝에 데이트 상대로 영숙을 선택했다. 그 다음, 랜덤으로 데이트 상대가 무작위로 결정됐는데 현숙과 영수, 옥순과 상철, 영자와 영철, 순자와 광수, 영숙과 영식, 정숙과 영호로 결정 났다. 모두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 커플로, MC들은 하나같이 깜짝 놀랐다.

영숙은 영호와 데이트한 후 "다른 분과도 얘기해 보고 싶다"며 호감이 없음을 드러냈다. 예고편에서 영숙이 영철, 영수에게 호감을 드러내자 영식이 당황한 모습이 공개됐다. 영호 역시 영숙에 대한 마음을 놓지 못해 궁금증을 더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