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르세라핌 채원 "멤버들 나 빼고 다 E…나도 한 텐션 하지만 기빨렸다"('혜미리예채파')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11:26


르세라핌 채원 "멤버들 나 빼고 다 E…나도 한 텐션 하지만 기빨렸다"(…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가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채원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상암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3.03.09/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르세라핌 채원이 9일 서울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열린 ENA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채원은 혜리를 두고 "언니가 적응을 잘 한 줄 알았는데 동떨어져 있더라. 근데 그게 제일 재미있었다. 웃긴 사람들과 함께해서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나빼고 다 E다. 나도 팀에서는 한 텐션 하는 사람인데 이런 텐션은 본 적이 없어서 놀랐고, 기가 빨렸는데 구경하면서 재미있더라"고 털어놨다.

출연 이유에 대해서는 "멤버가 안 정해졌을 때 섭외를 받았는데, 오디션 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다"라며 "혜리와 함께 한다는 말에 설레던 기억이 있다. 또 첫 고정 예능이라 기쁜 마음으로 하겠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12일 첫방송하는 '혜미리예채파'는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혜미리예채파의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혜리 미연을 비롯해 댄서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채원, 파트리샤 등이 출연해 각종 미션을 통해 주거에 필요한 용품을 얻고 텅 빈 집을 채워 넣으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