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최예나 "다 TV에서 봤던 연예인, 예상과 달라 깜짝 놀랄 일 많더라"('혜미리예채파')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11:23


최예나 "다 TV에서 봤던 연예인, 예상과 달라 깜짝 놀랄 일 많더라"(…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가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예나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상암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3.03.09/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최예나가 멤버들의 반전 매력에 놀랐다고 털어놨다.

최예나는 9일 서울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진행된 ENA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에서 "채원이 외에는 다 TV에서 봤던 연예인들이니까 성격을 상상하고 갔는데 '이 언니가 이런 사람이었나' 깜짝 깜짝 놀라는 순간들이 정말 많았다. 방송을 보면 내가 느낀 충격을 똑같이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며 " 미연 언니가 충격적이었다. 무대를 같이한 적도 있다. 그때는 안 친해서 몰랐는데 너무 많은 매력을 갖고 있더라"고 말했다.

헤리 역시 "이 친구들을 이번 프로그램 통해서 처음 봤다. 전에 봤더라도 한두번 정도 마주친 정도였는데 첫 녹화를 하고 드는 생각이 '됐다' 싶었다. 너무 좋았다. 이 멤버들을 꾸렸다는 게 너무 좋았다. 매력이 많은 친구라서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 시청자 분들이 보시는 면과 다른 면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나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12일 첫방송하는 '혜미리예채파'는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혜미리예채파의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종 미션을 통해 주거에 필요한 용품을 얻고 텅 빈 집을 채워 넣으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