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전문]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성훈 탈퇴…정엽·나얼·영준 3인조 재정비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10:24


[전문]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성훈 탈퇴…정엽·나얼·영준 3인조 재정비
사진 제공=인넥스트트렌드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이 팀을 재정비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는 9일 공식 입장을 통해 멤버 성훈의 탈퇴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성훈이 2023월 3월 8일부로 팀을 떠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한다"며 "성훈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상호 원만하게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팬 여러분께서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랜 기간 동안 멤버들의 우정과 신뢰를 기반으로 활동해온 팀으로, 이번 결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노력과 고민이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성훈에게는 "팀 멤버들과 본사 임직원 일동은 팀을 떠나는 성훈의 앞날을 축복하고 건승을 기원하며 그동안의 눈부신 활동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이로 인해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정엽, 나얼, 영준으로 이뤄진 3인 체제로 활동하게 된다.

다음은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탈퇴 입장 전문.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 이하 '본사')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성훈이 2023월 3월 8일부로 팀을 떠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본사는 성훈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상호 원만하게 합의하였습니다.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랜 기간 동안 멤버들의 우정과 신뢰를 기반으로 활동해온 팀으로, 이번 결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노력과 고민이 있었습니다.

팀 멤버들과 본사 임직원 일동은 팀을 떠나는 성훈의 앞날을 축복하고 건승을 기원하며 그동안의 눈부신 활동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당사자와 팀 멤버들 모두 어려운 과정을 거쳐 내린 결정인 만큼, 팬 여러분들께서도 성훈의 결정을 존중하고 축복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심기일전한 모습을 응원하고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