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지헌, 정종철-박준형과 성형외과 방문…견적 얼마기에 웃음바다?('모내기클럽')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08:47


오지헌, 정종철-박준형과 성형외과 방문…견적 얼마기에 웃음바다?('모내기…
사진 제공=MBN, LG헬로비전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모내기클럽'이 출연진들의 재치로 토크의 풍성함을 더한다.

11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6회에서 '난 탈모라고 해' 팀과 '뷰티 모벤져스' 팀이 심상치 않은 입담 실력으로 꿀잼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다소 머리숱이 빈약한 출연진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풍성함을 자랑해 홍석천을 극대노 하게 만든다. 그는 "지금 머리숱은 엄청난 노력의 결실"이라며 모발이식 한 사실을 당당히 공개한다.

손대식은 "관리를 워낙 잘하니까 돈도 많이 썼을 것 같다"는 홍석천의 말에 "전셋값 정도"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그는 두피 관리를 위해 사용했던 제품 가격까지 세세히 공개해 출연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홍석천은 지금과 다른 모습을 한 20대 중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홍석천은 탈모를 겸허히 수용하게 된 웃픈 이유로 아버지를 언급해 뭉클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오지헌은 동료 개그맨 정종철, 박준형과 함께 성형외과에 방문했던 사실을 공개, 예상치 못한 성형 견적의 결과로 '뼈 미남'이 됐던 에피소드로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모내기클럽'은 매주 탈모인들이 출연, 탈모 경험담과 유익한 정보들을 공유하며 수많은 탈모인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달하고 있다. 6회는 11일 오후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12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