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종합]'김호진♥'김지호, '요섹남' 남편에 '한예종' 딸까지 "그냥 좋지 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2-26 08:36 | 최종수정 2023-02-26 08:40


[종합]'김호진♥'김지호, '요섹남' 남편에 '한예종' 딸까지 "그냥 좋…

[종합]'김호진♥'김지호, '요섹남' 남편에 '한예종' 딸까지 "그냥 좋…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딸 한에종 합격 파티일까? 명문대 합격에 남편은 '요섹남', 김지호는 복도 많다.

배우 김지호 김호진 부부가 럭셔리 레스토랑급 다이닝룸에서 호텔급 홈파티를 즐겼다.

김지호는 25일 "그냥 좋지 뭐~ 그냥 맛있지 뭐~", "모임 오랜만~~남편이 고생고생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엔 이들 부부가 집에서 파티는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지호 설명으로 미뤄봐, 월남쌈 등의 메인 요리를 김호진이 준비한 듯.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남자)으로 실력을 발휘했다. 월남쌈은 무엇보다 재료 다듬는데 손이 많이가는데, 이것을 집에서 홀로 해내다니 대단한 요리 금손이다.

또 이사 이후 공들여 인테리어를 한 듯 커다란 그림과 멋진 테이블, 의자 등이 눈길을 끈다.

한편, 김지호와 김호진은 2001년 결혼,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최근 비올라를 전공한 딸의 한국예술종합학교 합격 소식을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