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찬원 "명절 때 가족 위해 봉투만 50개 준비...돈 꽤 나가" ('옥문아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2-15 20:51


이찬원 "명절 때 가족 위해 봉투만 50개 준비...돈 꽤 나가" ('옥…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트로트 프린스' 이찬원이 가족을 위한 '통 큰 플렉스'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첫 정규앨범 'ONE'으로 돌아온 '찬또배기' 이찬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찬원의 남다른 '봉투 플렉스'가 공개됐다. '미스터트롯' 끝난 후 첫 명절 때 코로나19 때문에 고향에 못 내려갔다는 그는 "부모님 용돈은 계좌로 보내드렸는데 남동생이나 할머니는 봉투를 챙겨야 한다. 그리고 큰아버지, 고모들, 외삼촌, 이모 등 3촌 라인과 4촌 형제들, 5촌 종조카(사촌 형제의 자식)도 다 챙겼다. 5촌까지도 워낙 친하게 지내서 챙겼는데 봉투가 4~50개 정도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용돈 봉투에 이름도 하나씩 다 쓰고, 사인하고 편지 써서 보냈다"며 엄청난 스케일과 정성이 들어간 플렉스를 공개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를 들은 정형돈은 "6촌은 서운하겠다"고 말했고, 이찬원은 "그래서 6촌이 서운할까 봐 6촌 형제의 자녀인 7촌 제종조카가 결혼한다고 해서 화환과 축전을 보냈다. 원래는 축가 부르러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 됐다"며 남다른 가족애를 자랑했다.

매년 가족들에게 '봉투 플렉스'를 한다는 이찬원은 "그래봤자 명절은 1년에 두 번이니까 다 챙긴다. 이번 명절에도 (돈이) 꽤 나갔다"며 MC들에게만 금액을 살짝 공개했고, 이를 본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찬원의 통 큰 '봉투 플렉스'에 감탄한 MC들은 "우리도 연결하면 친척이 되지 않겠냐"며 서로 앞다투어 그와의 연결고리를 찾아 '가족'임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