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미 오픈됐는데 뭐"…10기 정숙, 남친 '깜짝' 공개→폭 안겨 '여자여자 하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11-03 11:22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리치언니' 10기 정숙이 결국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ENA PLAY X SBS PLUS '나는 SOLO' 10기 돌싱특집 정숙이 직장인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모습과 함께 얼굴까지했다.

정숙은 남자친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이미 유튜브 얼굴 다 오픈되었더라구요. 얼마나 빨리 올라갔는지 참~내 인스타만 보시는지 어쩜 그리도 빨리 올렸는지ㅎ"라며 그래서 그냥 떳떳하게 올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굳이 숨길 이유가 없으니ㅎ 남친도 제가 원하는대로 하라고 해서ㅎ 남친이랑 데이트하고 추억하나 더 만들었네요~~^^"라고 전했다.



앞서 정숙은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사진, 커플링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남자친구는) 평범한 직장인이다. 힘들 때 많이 위로해줬다"며 "얼마 전 집에서 프러포즈를 받았다. 정식으로 사귀고 있다. 이쁘게 사랑할께요. 저도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마음으로 봐 주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한편 정숙은 '나는 솔로'에서 "50억대 자산가"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아파트 4채와 건물 1채 등을 소유했다고 밝힌 후 빚상환 요구와 악플 세례에 시달리며 법적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