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찬혁과 이새롬의 열애설이 퍼지기 시작됐다. 두 사람의 지인이 운영하는 공방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등장하면서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찬혁과 이새롬이 비슷한 폰케이스를 쓰고, SNS에 기간을 두고 비슷한 종류의 꽃 그림 사진을 올렸다며 이를 열애설의 증거로 제기했다.
온라인에서 불거진 열애설은 금세 퍼지기 시작했고, 두 사람이 1년 째 열애 중이라는 이야기까지 더해졌다. 또 지난 14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이찬혁의 발언도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이찬혁은 "이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 전 다양한 사람을 만나지만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관계라 생각하는 건 한 사람. 저랑 평생 함께 할 사람. 부인"이라며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게 제 목표"라고 밝혔다. "결혼에 관심 없을 줄 알았다"는 패널들의 말에 이찬혁은 "결혼 상대만 있으면 내일이라도 하고 싶다. 결혼이 유일한 꿈인 거 같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양측은 '묵묵부답'을 택했다.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고 밝혔고, 프로미스나인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이찬혁은 2014년 이수현과 남매 듀엣 악동뮤지션으로 데뷔, 지난 17일 새 앨범 '에러(ERROR)'를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했다. 이새롬은 2018년 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