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걸그룹 데뷔조 클립, '웰스어니언' 홍보대사 위촉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2-05-06 12:41 | 최종수정 2022-05-06 12:41


걸그룹 클립(좌로부터 은아,도아,승원,연서)이 '웰스어니언' 양파즙 홍보대사로 위촉받아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데뷔를 곧 앞둔 걸그룹 클립이 지난 5일 전남 담양에 있는 식품업체 ㈜콘티막스의 신규 브랜드 '웰스어니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클립은 이번 2월, 한 해 동안 스트리밍을 통해 힘써온 국내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연예인을 대상으로 펼쳐진 '2022 월드크리에이터대상' 시상식에서 당당히 한류 K-POP 인기상을 차지한 걸그룹으로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전에도 나선바 있는 실력파 국내 댄스그룹이다.

홍보대사를 위촉한 콘티막스는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독립국가연합(CIS) 국립병원들에게 양파즙을 연간 200만달러 수출하는 계약을 체결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이다.

콘티막스가 독립국가연합에 수출 중인 '웰스어니언 나노 8.8 양파즙'은 국내 농가에서 생산되는 양파껍질을 저온 숙성 및 발효해 미립자 형태로 추출하는 뛰어난 기술로 생산되어 해외 수출계약을 이뤄낸 토종 효자상품이다.

'웰스어니언'는 1차 200만 달러로 수출을 시작하지만 향후 점진적으로 독립국가연합 전체 국립병원으로 확대해 매년 수천만달러 상당의 제품을 수출키로 협의함에 따라 향후 전남 양파농가에도 안정적 수익기반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립은 "콘티막스 양파즙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웰스어니언 나노 양파즙이 CIS를 넘어 전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웰스어니언의 홍보을 맡고 있는 ㈜드림팩토리하우스 김경미 대표는 ㈜콘티막스의 김대웅 대표와 손잡고 CIS 국가들의 수출계약을 성사시킨 장본인으로서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대표 K-POP 문화와 함께 혈관 건강에 유익한 국내 양파 음료를 지속적인 해외 판로 확보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 양파생산농가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