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현재는아름다워' 윤시윤 "현세대 우리들 대표하는 느낌…KBS주말 기회 영광스러워"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4-01 14:59


사진제공=KBS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현재는 현세대 우리들 대표하는 느낌이다."

배우 윤시윤이 1일 온라인 중계한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윤시윤은 "원래 하명희 작가의 팬이었다. KBS 주말드라마라는 기회 자체가 너무 영광스러운 것이다. 내가 선택했다는 것이 아니라 은혜를 받은 느낌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맡은 현재 캐릭터는 지금 현세대의 우리들을 대표하는 느낌이다. 많은 것들에 가치를 두고 살다보니 굳이 결혼할 필요있는 의문점이 든다"며 "우리 드라마는 6명이 각자 결혼이라는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주말드라마는 처음이지만 예전 '제빵왕 김탁구'도 미니시리즈지만 주말드라마 성향이 강했다"며 "가족이 함께 보는 드라마. 보편적인 가족애를 보여주는 작품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2일 첫 방송하는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현실적 가족 이야기와 로맨스로 정평이 난 하명희 작가의 필력, 재미를 기막히게 살려내는 김성근 PD의 호탕한 연출이 만나 극강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여기에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최예빈 등 스타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과 박인환, 박상원, 김혜옥, 반효정, 박지영, 변우민 등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