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도굴' 이제훈X조우진X임원희, '컬투쇼' 생방송 출격..열혈 홍보ing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11-03 08:59


영화 '도굴'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렸다. 이제훈, 신혜선, 임원희, 조우진이 포즈 취하고 있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유물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오락 영화다.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가 출연했다. 박정배 감독 작품. 11월 4일 개봉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0.10.2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오락 영화 '도굴'(박정배 감독, 싸이런픽쳐스 제작)에서 유쾌한 팀 플레이를 보여준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개봉을 하루 앞둔 오늘(3일) 오후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격한다.

올 가을 유쾌통쾌한 범죄 오락 무비 '도굴'의 주역들이 TV 예능 출격에 이어 라디오 출연에 나선다.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는 오늘 오후 3시 '두시탈출 컬투쇼' 3-4부에 출연해 나른한 오후에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이제훈은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참여하는 등 인연이 깊어, '도굴' 홍보 활동도 일사천리로 진행됐다는 후문.

조우진 역시 '돈'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임원희는 무려 5년 만에 '두시탈출 컬투쇼'에 방문한다. 생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SBS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을 통해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을 보여준 '도굴'의 주역들이 펼칠 티키타카 넘치는 입담이 기대를 모은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이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등이 출연하고 박정배 감독의 첫 상업영화 연출작이다. 오는 4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