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라스' 최수종 "♥하희라와 동반 출연이 더 힘들어...모든 걸 신경 써야 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9-09 23:15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스' 최수종이 하희라와의 동반 예능 출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하희라이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최수종, 하희라, 이태란, 엠블랙 출신 천둥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수종은 하희라와 예능 동반 출연이 더 힘들다며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쓰고 챙겨야 해서 웬만하면 같이 안 하려 한다. 솔직한 말로 이러다가 다치지 않을까 (싶다)"고 어김없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대해 하희라는 "제가 생각하기 전에 먼저 해준다. 저도 신경 많이 써주는 걸 느낀다. 오늘도 미용실에 가려고 한 시간 반을 저를 기다렸다"고 인증했다.

최수종은 하희라를 기다린 것에 대해 "아름다운 모습에서 더 아름다운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좋다"며 "집에서도 아름다운데 그걸 더 아름답게 표현하는 시간이 지겹지 않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하희라는 그런 모습에 오히려 시청자 눈치를 볼 때가 있다며 "예전에 '동상이몽'에 출연했을 때 (최수종이) 워낙 애교가 많지 않냐. 뭔가 해줄 때 행복하고 감사할 때가 있는데 그런걸 모두 표현하기가 조심스럽더라. 그렇다 보니 애매한 표정이 나올 때가 많다"고 대중들의 시선을 신경 쓰느라 생긴 오해를 해명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