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트레인' 경수진 "'나혼산' 무지개 회원님들, 응원해주실 것"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0-07-06 11:48


사진제공=OCN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나혼산' 무지개 회원님들, 응원해주실 것"

배우 경수진이 6일 온라인 중계한 OCN 주말드라마 '트레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경수진은 극중 자신의 맡은 한서경 역에 대해 "윤시윤이 열심히 뛰어다니고 나는 꽃받침 역할이다"라고 농담하며 "감정선 자체가 쉽지만은 않지만 배우로서 욕심이 났다. 시놉도 짜임새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A서경은 의직할만한 오빠가 있는 인물이라. 감정선이 무겁진 않다. 톤도 쳐지지 않게 한다"며 "B서경은 감정을 표현하는 것 자체가 서툰아이다. 드라이해서 톤이 자연스럽게 나뉘어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평행세계가 있다면 다른 세계에서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지문에 경수진은 "요리사나 건축가가 돼 있을 것 같다. 목공을 좋아하고 요리하는 것도 좋아한다"고 전했다.

경수진은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무지개 회원님들이 아직은 소식이 없다. 나중에 방송이 되면 응원해주실 것 같다"고 웃기도 했다.

한편 11일 첫방송하는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