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의 세 번째 OST 'Bring it on!'이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은 전했다.
곡 내내 "세상아 덤벼라"하고 뱉어대는 타이트한 랩은 타이미가 지금까지 커리어에서 보여주었던 와일드함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마치 전장에 홀로 선 용사가 뱉어낸 사자후와 같은 각오를 드러내고 있다.
어두운 조명 가운데 섬광이 쏟아지듯 켜진 스포트라이트...... 그 가운데 홀로선 외로운 파이터가 초점 없는 눈으로 링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연상되는, 마치 격투기 선수의 오프닝 음악과 같은 "Bring it on!"의 시작은 잠시 후 쏟아질 타이미의 펀치 같은 래핑을 준비하는 듯하다.번외수사 OST Part.3 [Bring it on!]은 수 많은 OST의 곡을 만든 '이종수' 작곡가와 '의문의 일승', '병원선', '사랑의 온도', '차달래 부인의 사랑','맨발의 디바', '내 생의 최악의 이별', 그리고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등 여러 인기 드라마 OST를 작업해온 히트메이커 프로듀싱 & 퍼블리싱 팀 케이던스가 참여하였다.
한편 타이미(Tymee)가 부른 번외수사 OST Part.3 [Bring it on!] 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