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이슈]"조심스럽지만"…김준희, 연하 남친과 열애 고백 한달만 5월 2일 깜짝 결혼 발표(종합)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4-27 13:3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방송인 김준희가 이혼한 지 12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연하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김준희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의 발표에 앞서 김준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과 함께 "오늘은 여러분께 드릴 말씀이 있다.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만큼 조심스럽기도 하다"라며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드렸던 것 죄송하다. 결혼식은 5월 2일이다.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 임디(남자친구의 애칭)와 저 잘 살겠다.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김준희는 지난 3월 자신의 쇼핑몰 '에바주니'를 함께 운영해온 연하의 남자친구와의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이후 김준희는 SNS에 연인은 '임프'라고 부르며 달달한 일상을 공개해왔다. 남자친구로부터 받은 생일 기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자랑하는가하면 남자친구가 차려준 정성 가득한 밥상을 공개하며 네티즌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1994년 혼성그룹 '뮤'로 데뷔한 김준희는 영화 '짱'(감독 양윤호·1998) '오! 브라더스'(감독 김용화·2003) 드라마 '학교2'(1999~2000) 등에 출연했다. 김준희는 2006년 힙합듀오 지누션의 지누와 결혼했으나 2년 만인 2008년 이혼했다. 현재 쇼핑몰 에바주니를 운영중이며 에바홀딩스 CEO를 맡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