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모델 겸 배우 강승현이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다시 한번 강승현과 관련된 유포자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향후 정확히 확인되지 아니한 상황에서의 보도를 자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글쓴이는 중학교 2학년 2학기 기말고사 기간에 강승현과 그의 친구들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특히 강승현이 집단 폭행 주동자였으며, 수많은 학생들이 보는 가운데 머리와 얼굴을 맞았다고 주장했다.
강승현으로부터 이틀 연속 폭행을 당했다는 글쓴이는 당시 폭행당했던 장소의 지도까지 첨부했다.
이후 강승현이 2008년 포드 슈퍼모델 대회에서 우승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는 글쓴이는 "심사위원이 인성을 가장 크게 보고 뽑았다는 말을 듣고 한동안 억울함에 잠을 이룰 수가 없었다. 내게는 또 다른 지옥의 시작이었는데 그에게는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된 순간이었다"고 토로했다.
글쓴이는 "보고 싶지 않아도 드라마, 라디오 게스트, SNS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해자를 제가 더 이상 피할 방법이 없어 글을 올릴 결심을 다졌다"며 "만약 허위사실 유포나 사실적시 명예훼손 등으로 협박한다면 증거들을 추가로 올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승현은 2008년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1위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챔피언', '독전', '기방도령',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나홀로 그대' 등에 출연했다.
|
안녕하세요
배우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배우 강승현은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과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법적으로 대응 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강승현과 관련된 유포자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향후 정확히 확인되지 아니한 상황에서의 보도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강승현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