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금요일 밤 야식 유발 예능이다.
한편 '편스토랑'이라서 가능한 요리 고수들의 초특급 레시피와 꿀팁들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빅마마 이혜정이 이영자를 위해 천연 라면수프 레시피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 것. 이영자는 실제로 이혜정 표 천연 라면수프로 라면을 끓여 먹은 뒤 감탄을 쏟아냈다. 라면수프처럼 입맛을 당기면서도 건강까지 잡았기 때문이다.
이정현의 집을 찾은 이연복, 이원일 셰프 군단의 냉파(냉장고 파먹기) 요리 대결도 눈길을 끌었다. 이원일 셰프는 전복 물회 국수를, 이연복 셰프는 명란 멘보샤를 선보인 것. 어느 집에나 있을 법한 재료로 뚝딱뚝딱 요리를 완성한 두 셰프는 중간 중간 요리 꿀팁들까지 공개하는 등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했다. 이원일 셰프의 국수 양념, 이연복 셰프의 중화 고추기름과 대박 소스 등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 팁이었다. 물론 완성된 요리의 맛도 탁월했다.
이날 이연복 셰프는 이원일 셰프의 요리를 보며 "이 시간에 이런 음식을 만들면, 먹을 수도 없어서 TV 앞 시청자들이 화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 말처럼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식욕을 한껏 자극하고, 야식을 유발하는 다양한 음식들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이런 음식들을 만들기 위한 레시피와 꿀팁들까지 아낌없이 알려준다. 시청자들이 금요일 밤 야식 유발 예능 '편스토랑'을 사랑하며 지켜보는 이유가 이것이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