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종합]“완벽한 내 두상” 솔라 ‘삭발’, 파격 변신…제작 과정 대공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0-04-17 15:06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의 첫 싱글 앨범 '스핏 잇 아웃'(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티저 제작 과정이 공개됐다.

17일 마마무 브이라이브(VLIVE)에서는 '[솔라] 'SPIT IT OUT' Concept Teaser (Special v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솔라는 "저의 솔로 앨범 '뱉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의 마지막 장면이다. 떨린다"라고 말하며 삭발 신을 앞두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내가 한다고 했는데 왜 이렇게 떨린지 모르겠다"면서 "저의 유일한 자랑거리는 뭐다? 두상~"이라며 장난을 쳤다.

이어 시작된 삭발 분장. 솔라의 풍성했던 단발 머리카락은 감쪽같이 사라졌다.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일부분도 공개됐다. 수 많은 촛불을 배경으로 민머리에 베일을 쓴 솔라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신비로운 분위기와 그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스핏 잇 아웃'은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뱉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앞세워 2020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스핏 잇 아웃' 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고, 24일부터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