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종합] "소중한 한표"..박해진→'미스터트롯' 노지훈, ★함께하는 21대 총선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4-15 13:3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4·15 총선)를 맞이해 스타들도 투표 인증샷을 공개함과 동시에 대중들에게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15일 오전 박해진은 서울 방배동 서래초등학교에서 투표에 참여해 취재진에 모습을 드러냈다. 홍석천도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아침부터 기분이 상쾌하다. 내 권리이자 의무를 행사한 기분. 더 나은 세상이 되기를 희망하며 새 아침을 맞는다"며 "아침 5시 잠에서 깼다. 생전 처음 제일 먼저 투표장에 가고 싶어서였다. (오전) 6시 정각에 맞춰 투표장에 도착했는데 내 앞에 20명 정도 줄이 서있다. 나보다 나이가 다 많은 듯 보이는 분들이다. 우와 부지런하시다. 1호 투표는 포기"라는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웹툰 작가이자 '나 혼자 산다'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기안84는 "투표. 요즘 초등학교는 운동장이 작구나"라며 독특한 구도의 셀카를 인증샷으로 남겼다. 방송인 이지혜도 "소중한 한 표. 저도 함께했습니다. 1미터 거리유지. 일회용 장갑, 손 소독제까지 투표소는 완벽히 준비돼 있습니다.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 오늘 끝나고 꼭 고기 드세요.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글을 남겼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노지훈과 이은혜 부부도 SNS를 통해 "투표하고 왔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투표 확인증을 들고 찍은 사진으로 투표 인증을 했고, 김재덕도 "투표 완료"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를 쓴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게재했다. 현재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 중인 지일주도 "논현 2동 1호 투표 확인증"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올해 선거관리위원회 모델이 된 장성규도 개인 SNS에 "투표인증 라디오 마치고 바로 날아왔다. 투표를 마치고 녹화장으로 고. 시간을 쪼개서 투표하는 이 맛. 넘나 뿌듯한 것. 총선 참모델, 이러다가 다음 선거도 내가 모델 될 듯"이라는 유쾌한 메시지를 남기며 시선을 모았다.

또 배우 김정화는 남편 유은성과 함께 "바쁘시더라도 꼭 투표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라고 말했고, 원더걸스 혜림도 "투표인증.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라는 글을 태그했다.


올해로 만 18세가 되면서 첫 투표권을 행사한 2001년생 스타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모델 한현민은 "친구들아 투표하자. 생애 첫 투표"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 이수민도 "첫 투표. 마스크 꼭 끼고 소중한 한 표 행사하기. 무엇보다 건강도 꼭 챙기세요"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활짝 웃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