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뮤지컬배우 정선아, 한 살 연하 사업가와 1년 교제 끝 결혼 "코로나19로 결혼식NO" (전문)[공식]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4-14 11:08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뮤지컬배우 정선아가 결혼한다.

정선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

정선아는 1년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했다.
정선아는 조만간 모처에서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할 예정"이라고 정선아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진실한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이웃과 나누며, 감사함을 배우며 함께 살아갈 것을 약속했다"며 "인생의 반려자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두 사람에게 축복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결혼 소식이 보도된 후 정선아는 직접 결혼 소감을 남겼다. 정선아는 SNS에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 했어요"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중국 상하이에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정선아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린다.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다"며 "축복해 주시고 저희 응원해 주세요.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 '맘마미아', '드림걸즈', '모차르트', '아이다'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지난 2013년에는 제19회 한국뮤지컬 대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정선아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무대에서 빛나는 연기를 보여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정선아는 1년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정선아는 조만간 모처에서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진실한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이웃과 나누며, 감사함을 배우며 함께 살아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인생의 반려자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두 사람에게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연기로 찾아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정선아 SNS글 전문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 했어요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지내오던 저희는 그동안 서로에게 많은 의지와 힘이 되어왔고,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시고 저희 응원해 주세요!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