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디오스타' 지일주 "MC 박나래와 반지하방의 추억 있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03-03 16:04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지일주가 박나래와의 과거 일화를 공개해 박나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소름 유발 특집! 너와 나의 연결고리'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찌질남 연기로 화제되었던 일명 '쓰전' 배우(쓰레기 역 전문 배우) 지일주가 출연해 최초공개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일주는 "10년 전, 박나래와 반지하방에서 추억이 있다"며 박나래와의 인연을 밝혔다. 10년 전, 박나래의 친구 김지민, 장도연, 허안나와 지일주의 친구들이 함께 만나 5차까지 함께 했던 것. 이에 대해 박나래와 지일주의 기억이 엇갈리던 중, 지일주가 "나래가 제 친구를 마음에 들어했다"고 폭로해 박나래를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또한 지일주는 사이코패스 검사를 받은 사실을 최초 공개해 검사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일주는 쓰레기 전문 배우(쓰전)를 하다 보니 "한 책을 읽고 사이코패스가 멋져 보였다, 그런 자신이 비정상인 것 같았다"며 40만 원에 달하는 사이코패스 검사를 하게 된 사연을 밝히기도 했다고.

MC 박나래와 지일주의 반지하방 추억과 사이코패스 검사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월 3일(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