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날찾아 코로나19 여파로 다음주 휴방…"안전한 제작환경 확보 위해"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20-03-03 11:20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안전한 제작환경 확보를 위해 다음 주 휴방한다.

3일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장지연, 제작 에이스팩토리, 이하 '날찾아') 제작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안전한 현장을 만들기 위해 촬영 스케줄을 조정하고 있다"며 "9일 방송 예정이었던 제5회는 오는 16일 월요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지난 2일 방영된 3회에서는 은섭이 눈앞에 보이지 않자 마음이 불안해질 정도로 그에게 스며든 해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말도 없이 산으로 간 은섭을 찾으러 이미 어두워진 하늘에 신경을 쓸 정신도 없이 발길을 옮긴 것. 스산한 기운으로 가득한 산을 한참 헤매고서야 은섭을 발견한 해원은 벅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온 힘을 다해 그를 끌어안았다. 서로의 온기를 나누며 둘 사이의 멜로 온도가 1도 상승한 순간이었다. 그 이후의 이야기가 전개될 제4회는 오늘(3일) 화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정상 방송된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늘면서 방송사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와 예능 제작 현장도 영향을 받고 있다. 앞서 tvN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와 방영 예정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도 코로나19 여파에 촬영 일정을 조율했다.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