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트레저헌터' 양준일 LP판 현재 시세 대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1-23 10:2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히스토리 채널 '트레저 헌터'에 '탑골GD' 양준일의 LP판이 등장한다.

오는 25일 히스토리 채널과 스카이엔터(skyENT)에서 동시 방송되는 흥정예능 '트레저 헌터'에서는 '양준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양준일의 LP판의 현재 시세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준형, 데프콘은 우리나라 중고 거래의 메카인 '중고나라' 사무실에 방문했다. 특히 '탑골GD' 양준일의 LP판이 등장하자 데프콘은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등의 노래를 직접 불러 팬심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최근 활동을 재개한 양준일의 엄청난 인기로 LP판 가격이 폭등한 상황에서 어떤 감정 결과가 공개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박준형X데프콘의 '중고나라' 출장 감정에는 70년대 어린이 잡지, 대한민국 순정만화의 시초 엄희자 만화가의 작품 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희귀 의뢰품들이 등장한다. 특히 1981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컴퓨터가 등장, 촬영장을 경악에 빠트릴 예정. 정확한 감정을 위해 근현대사, 컴퓨터 등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등장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한다.

'탑골 GD' 양준일의 2집 미사용 LP판의 감정 가치가 공개될 '트레저 헌터' 7화는 25일 (토) 밤 9시 50분 히스토리 채널과 스카이엔터(skyENT)에서 동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