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루셜스타 측 "김진경과 결별, 선후배 사이로 남는다" [공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1-16 11:5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크루셜스타와 모델 겸 배우 김진경(23)이 결별했다.

16일 크루셜스타 측 관계자는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이 최근 결별했다"며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은 지난해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1년 넘게 교제 중이었던 두 사람은 광고에 함께 출연하는가 하면, 서로의 SNS에 커플 아이템과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럽스타그램(러브+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패션과 그림 등 공통적인 관심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열애 공개 8개월 여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더한다.

한편 크루셜스타는 지난 2011년 미니앨범 'A Star Goes Up'로 데뷔한 뒤 'Champagne' 'Tonight' 'AIA' '꿈을 파는 가게'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특히 지난 2015년 엠넷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뛰어난 랩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진경은 지난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와 드라마 '안단테'와 '퍼퓸'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