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송하예 측 "박경→악플러 고소, 정기적 법적대응 이어갈것"(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9-11-29 14:31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송하예 측이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29일 "무분별한 악플 및 악플러들의 행위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허위사실 게재, 모욕, 명예훼손 등 악의적인 비방행위가 발견됐을 경우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하예 측은 27일 박경이 SNS를 통해 실명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해 명예가 실추됐다며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어 악플러에 대한 강경대응까지 진행하며 법적 공방을 이어갈 계획이다.

송하예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송하예를 향한 무분별한 악플 및 악플러들의 행위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였고,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고자 11월 29일 법무법인 한별(담당변호사 허종선)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또한 소속 아티스트의 실명을 거론하며 명예를 실추시킨 모 가수에 대해 법무법인을 통해 지난 11월 27일 명예훼손 등으로 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접수,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허위사실 게재, 모욕, 명예훼손 등 악의적인 비방 행위가 발견 됐을 경우, 증거 자료 확보 후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

아울러 송하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