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같이 펀딩'의 특급 도우미 장도연이 준비한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된다. 과연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유인나의 서점 로맨스 못지않게 설렘을 안길 장도연표 사과밭 로맨스가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같이 펀딩' 멤버들의 든든한 도우미 역할을 해온 장도연이 드디어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최근 어머니를 통해 낙과의 꿀맛을 본 뒤 연이어 찾아온 태풍 때문에 망연자실해 있는 농가를 도울 방법을 고민하다 '같이 사과' 프로젝트를 계획했다.
장도연의 '같이 사과' 프로젝트에 힘을 실어 줄 '히든 파트너'가 등장한다. 장도연은 앞서 오디오북 프로젝트를 진행한 유인나처럼 강하늘과의 '서점 로맨스'를 바란 눈치.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장도연이 카디건과 에코백으로 멋을 낸 채 예쁨을 뽐내며 사과밭으로 들어서는 모습이 포착됐다.
과연 장도연의 히든 파트너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그의 정체를 엿볼 수 있는 몇가지 힌트가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농어촌 지역에서 주민들에게 '따봉'을 받을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농사 지식도 풍부하다는 전언이다. 장도연의 히든 파트너의 정체는 오는 13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같이 펀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같이 펀딩' 제작진은 "맛있고 품질 좋은 사과를 수확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 폭락과 낙과 피해로 고통받는 사과 농가를 돕기 위해 장도연이 '같이 사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면서 "아이디어를 꺼내고 이름과 로고 등을 직접 준비하고 계획한 장도연의 '같이 사과' 프로젝트는 추후 펀딩을 진행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쇼핑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확인한 유준상 태극기함 펀딩이 진행된다. 태극기함 4차 펀딩은 13일 저녁 6시 30분에 시작되는 '같이 펀딩' 9회 방송 중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