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드래곤, 권다미♥김민준 결혼식 참석 인증샷 "10월의 신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10-11 22:2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누나 권다미와 배우 김민준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월의 신부"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날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진행된 김민준, 권다미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지드래곤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권다미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김민준과 권다미는 이날 가족,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오상진이 맡았으며, 배우 박중훈이 축사를 남겼다. 또 가수 이선희가 '그 중에 그대를 만나'로 축가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전역을 앞둔 지드래곤도 참석해 누나 권다미의 결혼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패션모델 출신 김민준은 1995년 데뷔한 뒤 2003년 MBC 드라마 '다모'를 통해 주목받으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드라마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영화 '타짜', '신분을 숨겨라', '무수단' 등에 출연했다. 현재 조정래 감독의 영화 '소리꾼'을 촬영 중이다.

권다미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사업가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힌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