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입장]박나래 측 "건강 회복…오늘(7일) '나 혼자 산다' 촬영 복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13:3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방송인 박나래가 1주일 간의 휴식 후 현장에 복귀했다.

7일 박나래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조선에 "박나래 씨가 오늘 MBC '나 혼자 산다' 촬영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달 30일 건강 이상으로 1박 2일간 치료를 받고 퇴원했다. 이후 휴식에 돌입했다.

지난 1일 소속사는 "박나래가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몸이 좋지 않아서 며칠간 휴식을 취하게 됐고, 현재는 빠르게 회복 중"이라며 "앞으로 건강에 같히 신경 써서 더욱 밝고 건강한 웃음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1주일 가량 휴식을 취한 박나래는 지난 6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을 통해 활동을 재개했다

박나래는 공연에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빛의 속도로 회복했습니다"면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다시 건강하게 달리겠습니다"고 걱정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tvN '놀라운 토요일', MBC '구해줘! 홈즈', SBS '리틀 포레스트', JTBC '어서 말을 해'에 출연 중이다. 또한 스탠딩코미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앙코르 공연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15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제작발표회도 앞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