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수현, 12월 14일 결혼…예비신랑은 '위워크' 차민근 대표[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10-04 12:45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수현이 오는 12월 '위워크' 차민근 대표와 결혼한다.

4일 소속사 '문화창고'는 "수현이 현재 만남을 이어오는 분과 오는 12월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수현의 예비신랑 차씨는 3살 연상의 재미동포 기업인으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다. 차씨는 출생 직후 미국으로 입양돼 미국에서 자란 한국계 미국인이다. 위워크의 초기 창업 멤버로 미국 뉴저지의 한 주립대(TCNJ)에서 컴퓨터 공학을 공부했고, 졸업 후에 벤츠의 미국 지사 프로그래머로 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모델 출신인 수현은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해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뛰어난 외국어 실력으로 2015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했다.

또 수현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130억원의 대규모 드라마 '키마이라'(극본 이진매 연출 김도훈)에 출연을 확정한 것. 1984년 연쇄살인사건인 '키메라 사건'의 발단이 됐던 폭발사고가 2019년에 비슷한 형태로 다시 일어나게 되자 세 명의 주인공이 함께 진범인 '키메라'를 찾기 위해 30년에 걸친 두 사건 사이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구여친클럽' '아이 엠 샘' 이진매 작가와 '해를 품은 달' '로열패밀리' 김도훈 PD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현이 어린 시절 미국에 입양된 FBI 출신의 프로파일러 유진 역을 맡아 박해수, 이희준과 함께 '키메라 사건'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수현은 지난 8월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힌 후 한 달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당시 수현의 소속사는 "수현이 차씨와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