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골목식당' 백종원, 대전 막걸릿집 재방문 "나랑 동업하자"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7-25 00:2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백종원이 막걸리집을 재방문했다.

2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이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3주간 여름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대전 청년구단' 편의 막걸리집과 식당들을 찾았다. 만나기 앞서 백종원은 "방송 끝난 후에 한 번 간적이 있다"라며 "방송나간 후 많은 가게 들이 새로 들어섰고, 카메라가 있든 없든 화를 내며 다 모아놓고 솔루션을 했다"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막걸리집 사장님은 밝은 미소로 백종원을 맞이했다. 막걸리 병에 직접 라벨을 붙이고 있던 그는 "서울로 납품을 하고 있다"라며 "방송에 나오지 않은 부분까지 도움 주셔서 잘 만들고 있다. 젊은이의 꿈을 키워가고 있다"고 감사인사를 했다.

막걸리를 먹어 본 백종원은 "이글스 팬 다시 불러야겠다. 1등 하겠다. 나랑 동업해야겠는데?"라며 "골목식당에 어울리는 곳 있으면 강력추천이다. 나를 영원사원으로"라고 극찬했다.

이에 사장님은 "소규로 만들다보니까 납품 단가가 높다. 그래서 (공장)부지를 알아보고 있다"라며 "만들어보면서 왜 걸쭉하게 안 나오는지 알게 됐다. 손으로 짜다 보니까 술지게미양이 많다. 공장을 갈아버리니까 술지게미가 많이 들어가게 되더라"라고 털어놓았다. 그러자 백종원은 선뜻 "내가 투자해줄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