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장범준은 '슈퍼맨이돌아왔다'에 출연, 딸 장조아와 아들 장하다를 공개한 바 있다. 장범준은 예능 출연에 대해 "방송 다음날 앨범이 나온다. '벚꽃엔딩' 이후 반응이 점차 줄었다. 이번 앨범이 잘돼야 한다"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장범준은 앨범 홍보와 아내 돕기의 일석이조를 노렸지만 '정신병에 안 걸린게 신기할 정도'로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특히 아들이 힘들더라. 육아를 많이 안해서 그렇게 힘든지 몰랐다. 아내한테 진짜 미안했다"면서 '슈돌' 촬영을 마친 뒤 꽃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육아 선배들에게 "어질러진 집을 그때그때 혹은 몰아서 치우냐"는 질문도 던졌다. 설운도는 "아이를 재운 뒤에", 심지호는 "아이들이 밟을 수 있으니까 그때그때"라고 대조적인 조언을 했다.
|
장범준은 아내 송승아와 속도위반 임신 후 결혼했다. 그는 "아내가 21살이었다. 장인어른이 임신 사실을 아시고 존대를 안하시고 절 안보려고 하셨다"고 회상하며 "지금은 손녀바보가 되셨다"고 설명했다.
또 2013년 2집 발매 이후 활동이 없는 밴드 버스커버스커에 대해서는 "브래드는 결혼 후 장인어른과 크루즈 여행을 갔다. 김형태는 사회복무요원 복무중이다. 병역이 끝나면 진중하게 얘기해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lunarf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