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 '심쿵 모먼트' 담긴 '로맨스 변천史'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12-21 13:1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순백커플' 김지석-전소민의 심쿵 모먼트가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모든 것 그 순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이 노래는 '톱스타 유백이' 5회 엔딩이자 순백(강순+유백)커플 첫 키스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 화제의 곡.

공개된 영상은 유백(김지석 분)-오강순(전소민 분)의 문명충돌 첫 만남에서 서로에게 신경쓰기 시작한 후 첫 키스를 하기까지, 순백커플의 로맨스 변천사가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유백의 속마음을 대변하듯 한 남자의 절절한 사랑과 순수한 순정이 깃든 가사가 보는 이들을 더욱 심쿵하게 한다. "바람에 실려온 널 난 막을 수가 없었죠", "그대는 내 모든 곳 모든 공간에 살고 있죠. 내 모든 순간", "내 모든 것 내 모든 순간 그대와 함께 할게요", "그대 모든 곳 모든 그 순간 그대란 꿈을 깨지 않게" 등 오강순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유백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긴 것.

이처럼 유백-오강순 사이에 흐르는 핑크빛 무드가 나날이 짙어지고 있는 가운데 오강순이 유백의 마음을 받아줄지, 순백커플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오늘(21일) 밤 11시 6회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