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로채널' 블랙핑크 선공개 영상 조회수↑ '금손TV' 예고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12-19 17:5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로채널' 유튜브를 통해 블랙핑크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2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서 블랙핑크의 채널과 브이로그가 공개된다. 본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가로채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한 영상에서 리사, 제니, 로제, 지수는 영상에서 '황금 장갑'을 끼고 "금손 TV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영상에서 로제와 지수는 "꽝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준다는 곳에 왔습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이 향한 곳이 어딘지 궁금증을 자아냈고, 영상 말미 블랙핑크 완전체 멤버들은 "채널 고정! 구독 꾹꾹~ 눌러주세요"라고 애교 가득한 멘트와 함께 조회수 공약을 펼쳤다. 블랙핑크는 해당 선공개 영상의 조회수가 1만회 이상이 되면 스페셜 영상이 추가로 올라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영상은 업로드 후 순식간에 5만회를 돌파하는 한편,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멤버들의 비하인드 사진 역시 빠른 속도로 공유돼 블랙핑크의 인기를 입증했다는 후문.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자신들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튜브'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구독자 100만 달성을 목표로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SBS '가로채!널'은 내일(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