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오늘(26일) 역대급 웰메이드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뉴이스트 W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한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퓨전 팝 R&B 곡으로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가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 시켰으며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귀를 사로 잡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잠에서 깨어나다'의 의미와 '감정이 깨어나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긴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에는 타이틀곡을 비롯, 수록곡 'L.I.E(라이)'를 통해 지금 내가 있는 현실이 깨지는 이야기를, 각 멤버들의 솔로곡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감정이 깨어나는 내용을 구성한데 이어 마지막 트랙에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Dal Segno(달 세뇨)'까지 총 7곡을 수록해 서사가 돋보이는 앨범을 완성시켰다.
이에 하나의 문학 작품과도 같은 서사가 돋보이는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통해 지난해 10월 발매된 'W, HERE(더블유, 히어)'에서 시작해 'WHO, YOU(후, 유)'에 이르기까지 뉴이스트 W만의 세계관과 이야기를 다시 하나로 연결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이어질 서사 또한 암시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뉴이스트 W가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음악과 그들만의 독특한 색깔을 담아낸 앨범을 선사하며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매번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 등 명실상부한 대세 아이돌로 자리 매김한 만큼 오늘(26일) 발매되는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새롭게 써내려 갈 기록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발매하며 이날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