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쇼챔피언'이 '2018 MGA' 대상 수상자 특집을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워너블을 위한 사랑이 가득 담긴 '이 자리에', 달달한 남친돌 느낌이 물씬 풍기는 'Wanna Be(My Baby)', 그리고 강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Boomerang'과 '켜줘(Light)'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해의 베스트셀링 아티스트'를 수상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이자 유일무이 '10연속 메가히트'를 기록한 트와이스의 대표곡 무대들도 볼 수 있다.
끝으로 '올해의 가수', '올해의 디지털 앨범'을 수상한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무대들도 준비돼 있다. 2013년에 발표한 데뷔곡 'No More Dream',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Danger', 전 세계 K-POP 팬들의 큰 주목을 받기 시작한 화양연화 시리즈의 첫 번째 타이틀곡 'I NEED YOU'와 두 번째 타이틀곡 'RUN'의 무대를 한 곳에 모았다.
무대뿐만 아니라 멋진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한 '불타오르네', 글로벌 대세돌로 자리매김하면서 K팝의 역사를 새로 쓴 '피 땀 눈물'과 'DNA'까지 방탄소년단의 데뷔 시절부터 모두 만나보는 특별한 무대들이 펼쳐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