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사돈연습' 남태현 "가상아내 장도연, 실제 설?? 순간 있어"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8-10-12 11:58


12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가상결혼 예능 리얼리티 '아찔한 사돈연습'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찔한 사돈연습'은 가상 부부가 된 자식들의 결혼생활을 보며 이들의 현실 부모가 서로의 가상 사돈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남태현.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8.10.1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가수 남태현이 개그우먼 장도연을 향해 "실제 설렘 포인트를 느꼈다"고 고백했다.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새 예능 '아찔한 사돈연습'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권혁수, 오스틴강, 남태현, 경리, 미주, 노사연, 그리고 전성호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남태현은 "'아찔한 사돈연습'은 프로그램이라는 생각 보다는 있는 그대로 사람 장도연을 좋아해보자는 마음으로 임하게 된 프로그램이다. 내 아내라고 생각하며 빠져들었다. 실제로 설렘 포인트도 있고 찌릿찌릿한 연애 감정도 느꼈다. 장도연은 정말 좋은 사람이고 순수하다. 너무 좋은 가상 아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아찔한 사돈연습'은 김구라·노사연·서민정이 진행을, 권혁수·미주(러블리즈), 오스틴강·경리(나인뮤지스), 남태현·장도연이 가상 부부로 출연한다. 지난 5일 첫 방송 된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