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뜻밖의 Q' 유민상, 숨겨둔 댄스 본능 '뿜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10-06 17:3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뜻밖의 Q' 유민상이 뜻밖의 아이돌로 깜짝 변신했다. 그는 숨겨둔 댄스 본능을 거침없이 뿜어냈다고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오늘(6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모모랜드 주이로 변신한 유민상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모티콘 퀴즈'에 처음 도전한 유민상은 시청자들이 낸 수준급 퀴즈에 당황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다른 Q플레이어들이 정답을 맞혀 노래가 나오면 함께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춤을 추는 등 '이모티콘 퀴즈'를 제대로 즐겼다는 후문이다.

이에 유민상이 양 팔을 쭉쭉 뻗으며 '모모랜드 뿜뿜'을 추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그는 모모랜드 10번째 멤버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디테일한 안무 실력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Q플레이어들은 예상치 못한 유민상의 댄스에 감탄했고 유민상은 "춤 좀 췄었거든요~"라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모두를 놀라게 만든 유민상의 댄스는 과연 어땠을지 오늘(6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