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식구일지' 박준규X예원X장민, 가족과 한달 간의 식사 도전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9-05 11:0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바쁜 도시 생활 속 '가족애(愛)'의 소중함을 돌아보고 '워라밸(Work & Life Balance)'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된 '7시 홈(Home)밥 프로젝트' '식구일자'가 5일 저녁 8시 20분에 채널A와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식구일지'는 채널A와 스카이TV의 공동제작·편성 프로그램으로 배우 박준규, 예원,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출연한다. 타 관찰예능이 보통 3일 정도 촬영 하는 것과 달리 30일 연속으로 출연자 가족을 촬영한다는 점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준규는 두 아들과 출연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특별한 사연을 간직한 누나 내외와 출연한다. '준규 바라기' 누나를 중심으로 독특한 매력을 가진 네 식구의 다사다난한 도전기가 펼쳐진다. 박준규 가족은 촬영 중 연락이 두절된 가족을 찾기 위해 안절부절 하는 실제 상황이 일어났다는 후문.

예원의 식구들은 현실적인 가족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낸다. 이들은 친구를 좋아하는 아빠와 전업주부 엄마, 직장인 남동생까지 대한민국의 보편적인 4인 가족이다. 동시에 구성원 모두 독특한 캐릭터를 가졌다. 예원의 아버지는 도전 첫날 '파채' 사오는 문제로 "호적에서 파겠다"는 돌발 발언까지 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잘생긴 외모의 스페인 혼혈 출신 모델로 주목 받는 장민은 1인 가구 대표로 참여한다. 장민은 한국에서 만난 3명의 특별한 친구들과 미션에 도전한다. 이들은 각양각색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식구일지'는 9월 5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채널A와 스카이드라마(skyDrama)에서 첫방송되며 첫 방송은 네이버TV를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