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최성민의 '온오프 매력'이 포착됐다.
28일 스타캠프202는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에서 드러머 민기 역을 맡은 최성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앞서 극 중 급작스레 쓰러진 민기가 재환의 집도하에 진행된 수술에서 실패한 후 승주에게 재수술을 부탁하며 차후 전개에 궁금증이 증폭됐다. 승주는 한성의 수술이후 극심한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연이어 수술실패를 겪고 있는 상황. 민기는 이를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승주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진심을 전했다.
최성민은 비교적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주요 인물의 감정을 일렁였다. 민기 캐릭터에 완벽히 스며들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것. 전 작품에서 주로 밝은 이미지를 보였던 최성민이 '사생결단 로맨스'를 통해 진솔하고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생동감을 부여하고 있다.
'사생결단 로맨스'가 극 중반부를 넘어서며 주인공 승주가 트라우마를 극복해내고 능력 의사로서 복귀할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민기의 수술 성공여부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성민이 출연하는 MBC '사생결단 로맨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