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 무브 사운드트랙 콘서트 전격 출연…콜라보 가수 '궁금증↑'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8-24 16:0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오는 9월 29일(토) '롯데카드 MOOV Soundtrack(무브 사운드트랙)' VOL.3 콘서트가 개최된다.

문화 마케팅 프로젝트 'MOOV Soundtrack(무브 사운드트랙)' 세 번째 공연을 개최하는 롯데카드 측은 오늘(24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최고의 솔로 퍼포먼스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첫 주자가 비 임을 밝혔다.

오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비는 화려한 배경 속에서 압도적인 아우라와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사로 잡는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는 'AND WHO?'라는 텍스트가 적혀있어 최고 솔로 퍼포먼스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을 테마로 한 라인업의 첫 주자인 비와 함께 할 또 다른 최고의 아티스트가 누구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대한민국 레전드 콜라보레이션을 표방하고 있는 롯데카드의 공연 문화 브랜드 'MOOV Soundtrack(무브 사운드트랙)'은 2016년 한국 대중 가요사 중 동시대의 레전드인 신승훈과 박진영의 조합으로 첫 공연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2017년 공연에는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이 서태지 25주년을 맞아 '타임트레블러'라는 컨셉으로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의 오리지널 편곡과 안무, 의상 등을 재현해내 화제를 모았다. 올해 2018년 개최될 세 번째 공연 역시 화려한 라인업과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롯데카드 MOOV Soundtrack(무브 사운드트랙)' VOL.3 콘서트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오는 9월 29일(토) 개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