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뉴블의 L.O.Λ.E 도시락'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24일) 네이버 스페셜 V LIVE '케미스트리 OX'를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멤버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뉴블의 L.O.Λ.E 도시락'은 뉴이스트 W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직접 준비하고 만든 도시락을 배달하는 모습을 전하는 리얼리티로, 각종 전문 음식 프로그램을 제작해 온 음식 다큐멘터리의 명가 KBS '요리인류'팀과 함께 의기투합하여 특별하고 신선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더욱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더불어 뉴이스트 W는 편안하고 귀여운 모습을 대방출,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팬들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진솔하게 표현하는 등 팬사랑꾼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이처럼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뉴이스트 W의 역조공 프로젝트 '뉴블의 L.O.Λ.E 도시락'은 매주 월, 목 오후 6시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7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늘(24일) 네이버 스페셜 V LIVE '케미스트리 OX <뉴블의 L.O.Λ.E 도시락>'을 통해 팬들과 만나 소통할 예정이다.
joonaman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