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지 "이하늘 결혼 축하…코요태 관련 악플 마음 안 좋아"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8-21 15:33



코요태의 신지가 이하늘의 결혼을 축하하며 과거 논란에 대한 악플을 자제 부탁했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J DOC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아직도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들이 많이 보이고 그로 인해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 좋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신지는 "더 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릴게요. 저희는 정말 잘 지내고 있고 하늘 오빠의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 뿐입니다. 다시 한번 지난 일로 상처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봅니다"라고 고백했다.

과거 신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요계 군기를 설명하며 이하늘이 자신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은 것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밝힌 바 있다.

당시 신지는 이하늘 때문에 무대 공프증까지 생겼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하늘은 11년간 사랑을 키워온 17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마침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는다.

21일 DJ DOC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이하늘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10월 10일 제주도에서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17세 연하의 11년간 열애한 여자친구로 두 사람의 행복한 출발에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