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이하늘이 10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DJ DOC 측 관계자는 20일 스포츠조선에 "이하늘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10월 10일 제주도에서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하늘은 과거 2009년 자신의 미니홈피에 여자친구의 사진과 애칭을 공개하기도 했다. 17살 어린 여자친구는 그의 옆을 11년이나 지키며 결혼의 결실을 맺게됐다.
이후 이하늘은 예능에서도 여자친구에 대한 발언을 이어갔다.
지난 2013년 11월2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이하늘은 MC의 결혼 계획 질문에 "최근에 여자친구와 궁합을 보러 갔는데 원진살(부부 사이에 까닭 없이 생기는 한때의 갈등)로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하늘은 "원진살이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다. 둘이 잘 맞는 건 아닌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MC 박명수는 "원진살 맛있겠다"는 엉뚱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늘은 지난 1월 16일 방송한 SBS '불타는 청춘'에서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이하늘은 청춘들을 데리고 간 대마도 낚시여행에서 구본승에게 "이제 46살인가? 여자친구는 있냐"고 물었다. 구본승이 "없다"고 답하자 이하늘은 "내 주위에 진짜 괜찮은 여자 있는데 소개해줄까?"라고 말해 구본승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하지만 이하늘은 이내 "형이 한 10년 만나봤는데 괜찮다"며 자신의 여자친구임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하늘은 1994년 DJ DOC 1집 '슈퍼맨의 비애'로 데뷔해 지금까지 두동생들을 이끄는 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온 그는 최근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다. EBS '성난 물고기', FTV 'DJ DOC의 낚시형제'에도 출연하며 애정하는 낚시로 팬층을 중년층까지 확장했다.
lyn@sportschosun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