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뉴이스트 W 화보집 예약 판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뉴이스트 W 화보집 프로젝트는 지난해 여름 메이크스타에서 진행되었던 투표 결과로 성사된 프로젝트이다.
뉴이스트 W 의 화보집 프로젝트를 기획한 메이크스타 관계자는 "지난해 메이크스타 투표에 참여해 주셨던 전세계 뉴이스트 W 팬들에게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뉴이스트 W 의 화보집은 팬들의 참여와 염원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컨셉, 디자인 그리고 제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팬들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이스트 W 의 화보집은 프로젝트 기간 동안 선주문하고 주문된 수량 만큼만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정해진 기간 동안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 만이 뉴이스트 W의 화보집을 소장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어디에서도 화보집을 구매할 수 없어 그 가치가 더해지고 있다.
또 뉴이스트 W 화보집 프로젝트 참여자들은 스페셜 화보집 뿐만 아니라, AR 기능을 담은 말하는 포토카드와 메이킹 영상과 디지털 미공개 화보컷들을 소장할 수 있는 뉴이스트 W 토이스탬프를 멤버별로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뉴이스트 W 의 화보집 프로젝트는 기간 한정 선주문 예약 판매 방식으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