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콘 "오랜만에 콘서트, 떨리고 설렌다", 2차 티저 공개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4:11



아이콘이 18일 개최 예정인 서울 콘서트 2차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iKON 2018 CONTINUE TOUR IN SEOUL' 포스터 한 장이 게재됐다. 화이트와 블랙 셔츠로 무장한 아이콘 멤버들은 한껏 남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아이콘은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공연을 열고 국내 팬들과 잊지 못한 추억을 나눈다.

이번 공연의 콘셉트는 '끝 없는 도로'. 즉, 아이콘이 앞으로 달려갈 길을 의미한다.

첫 공연에 앞서 아이콘은 "오랜만에 서울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를 개최한다"며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난다는 건 떨리지만 설레는 것 같다. 더 많은 분들을 뵙고 싶다"고 전했다. 특히 멤버 바비는 "보다 많은 분들 앞에서 노래 부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성장하고 'FRESH'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콘은 서울을 비롯해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8개 도시로 찾아간다. 추가 발표되는 도시들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약 9개월 만에 해외 투어를 발표한 아이콘이 보다 많은 국가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