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하와유.MOV' 여자친구 컴백 신고…새로운 컨셉 뮤비 '충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7-26 09:1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늘 7월 26일 목요일 밤 12시, JTBC2로 방송 되는 국내 최초 뮤직비디오 예능 프로그램, '하와유.MOV'(제작사 콴엔터테인먼트/프리콩)를 통해 컴백 신고를 알린다.

여자친구는 각종 음원 사이트들의 순위를 점령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걸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예능에서 또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며 K-POP 시장 내 대단한 영향력을 뽐내고 있다.

하세큐 코너에서 여자친구는 다른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었던 본격 자기자랑 타임을 시작했다. 뮤직비디오 '오늘부터 우리는'이 걸 그룹 최초 1억 뷰를 돌파 한 것을 시작으로 신인상 수상 등 이력들을 소개하며 자기자랑이 끊임없이 펼쳐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 방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별 가장 좋았던 뮤직비디오 및 가장 고생했던 뮤직비디오 등 여태까지 들을 수 없었던 그들의 솔직한 생각을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가사대로뮤비에서는 여태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컨셉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 여름에 딱 맞는 색다른 분위기의 뮤직비디오로 모두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여자친구가 출연한 가사대로뮤비 뮤직비디오는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지난 월요일 스튜디오 룰루랄라를 통해 선 공개 된 가사대로뮤비를 본 여자친구의 리액션 영상 또한 하와유.MOV SNS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하와유.MOV'는 기존 방송과는 다른 틀을 깨는 진행 방식으로 신선한 재미를 안겨줌과 동시에 디지털 감성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하하와 유세윤의 아이디어를 활용한 병맛 뮤직비디오 제작이 이번 여자친구 편에서 가감 없이 활용되어 더욱 색다른 재미를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하와유.MOV'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를 통해 선 공개 되며, 7월 26일 목요일 밤 12시 JTBC2를 통해 방송 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