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몬스타엑스, '몬스타극장2' 주인공 차지 위한 불꽃 튀는 배역 쟁탈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7-26 09:0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가 불꽃 튀는 배역 쟁탈전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JTBC2 <MONSTA X-ray 3>(이하 몬스타엑스레이 3)가 최근 공개한 5화 예고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몬스타극장2'의 주인공을 차지하기 위한 배역 오디션을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시즌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몬스타극장'에 이어 또다시 돌아온 '몬스타극장2'의 주인공을 차지하기 위해 엄청난 신경전을 벌였다. 몬스타엑스는 힘겨운 액션씬은 물론이고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연기력과 호소력 있는 감정을 전달하는 모습을 드러내며 주인공 배역을 따내기 위한 노력을 펼쳤다. 불꽃튀는 배역 쟁탈전 끝에 과연 몬스타엑스 멤버 중 매력적인 주인공의 역할을 차지한 멤버는 누구 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U.S.'(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 인 미국)을 제하로, 미국 7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0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시카고와 22일 뉴어크(Newark) 공연에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확인했다. 미국 팬들은 몬스타엑스의 공연 시작 전부터 떼창을 이뤄내는가 하면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공연 내내 자리에 서서 열광적으로 응원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가 23일 생방송으로 출연한 미국 FOX5 채널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에서는 오전 일찍 시작한 생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팬들이 몬스타엑스를 보기 위해 방송국 앞에서 몬스타엑스를 기다리며 열띤 환호를 보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몬스타엑스는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Buzzfeed>(버즈피드), <accessonline>(엑세스 온라인), <iHeart Radio>(아이하트 라디오), <BUILD series>(빌드 시리즈) 등 수많은 현지 언론 인터뷰와 방송을 진행하며 현지에서 불어오는 몬스타엑스의 인기를 증명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20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과 7월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태국, 홍콩, 대만 등 총 6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20일(현지시각)부터 시카고를 시작으로 미국 7개 도시와 멕시코 몬테레이를 비롯한 라틴아메리카 4개 도시를 아우르는 북·남미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해당 방송은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